오 일 코팅 주의사항

하나.시작 전 준비 및 주의사항


a. 기계 밀봉, 부속 장치, 배관 의 설치 가 완벽 한 지, 기술적 요구 에 부합 되 는 지 전면적으로 검사한다.


b. 기계 밀봉 이 작 동 하기 전에 정 압 시험 을 하고 기계 밀봉 이 누 출 되 었 는 지 확인한다.여러 곳 이 새 어 나 갈 경우, 원인 을 규명 하고 배제 해 야 한다.여전히 유효 하지 않 으 면 해체, 검사, 다시 설치 해 야 한다.보통 정 압 시험 압력 은 2 ~ 3kg / cm ~ 2.


c. 펌프 를 돌려 가 볍 고 고 고 른 지 확인한다.디스크 장치 가 딱딱 하거나 이동 이 불가능 할 경우 조립 사이즈 가 잘못 되 었 는 지, 설치 가 합 리 적 인지 확인 합 니 다.


이.설치 및 종료


a. 시작 하기 전에 밀봉 실 에 액체 가 가득 한 것 을 유지한다.경화 매체 를 수송 할 때, 증기 가열 밀폐 실 로 매체 를 녹 여야 한다.시동 전에 반드시 반 차 장 치 를 돌려 서 부 드 러 운 고리 가 갑 작 스 러 운 작 동 으로 인해 부 러 지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
기름통.


기름통.


b. 오 일 코팅 시스템 을 사용 하 는 기계 밀봉 은 먼저 오 일 코팅 시스템 을 작 동 해 야 합 니 다.비행 기 를 멈 춘 후 마지막 으로 오 일 컨트롤 시스템 을 정지한다.


c. 열 오 일 펌프 가 멈 춘 후에 오 일 봉 강 과 단 부 를 밀봉 하 는 냉각 수 를 즉시 멈 출 수 없다.밀봉 부위 의 기름 온도 가 80 도 이하 로 내 려 갈 때 만 냉각 수 를 멈 추고 밀봉 부품 이 훼손 되 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
셋.조작 하 다.


a. 펌프 가 작 동 된 후에 약간의 누설 이 있 으 면 시간 을 관찰 해 야 합 니 다.4 시간 연속 가동 한 뒤 유출 량 이 줄 지 않 았 다 면 펌프 가동 을 중단 하고 점검 해 야 한다.


b. 펌프 의 작업 압력 은 안정 해 야 하고 압력 의 파동 은 1kg / cm ~ 2 보다 크 지 않 습 니 다.


c. 펌프 를 운행 하 는 과정 에서 진공 을 피 하 며 밀봉 면 의 마른 마찰 과 밀봉 이 훼손 되 는 것 을 피해 야 한다.


d. 밀봉 상황 을 반드시 검사 해 야 합 니 다.운행 중 누 출 량 이 기준 치 를 초과 할 경우 중유 가 5 방울 / min 을 초과 하지 않 고 경 유 는 10 방울 / min 을 초과 하지 않 으 며 2 - 3 일 동안 개선 추 세 를 보이 지 않 을 때 펌프 를 정지 하여 밀봉 장 치 를 검사 합 니 다.


너무 이른: O- 링의 일반적인 표현 다음 것: No

2024 Qingdao Bright Rubber & Plastic Co., Ltd 판권 소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