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링 소개

O 형 링 은 둥 근 단면 을 가 진 고무 개스킷 이다.o 형 단면 이 라 O 형 동그라미 또는 o 형 동그라미 라 고 불 린 다.이 는 19 세기 중엽 에 등장 하기 시 작 했 는데, 당시 증기 실린더 의 밀봉 부품 으로 사용 되 었 다.


그 가격 이 저렴 하고 제조 가 간단 하 며 기능 이 믿 을 수 있 고 설치 요구 가 간단 하 다 는 등 장점 때문에 O 형 밀봉 권 은 가장 자주 사용 하 는 밀폐 기계 디자인 이다.O 형 링 은 수 십 메가바이트 의 압력 을 받는다.위 젯 (예 를 들 어 회전 펌프 의 축 과 유압 실린더 의 피스톤) 사이 에 상대 적 인 운동 이 존재 할 때 O 형 링 은 정적 인 응용 이나 동적 인 응용 에 사용 할 수 있다.


O 형 링 규격 모델 은 주로 uhso 형 링, uhp o 형 링, uno 형 링, DHO 형 링, 실린더 O 형 링, 고온 O 형 링, 고압 O 형 링, 내식 O 형 링, 내 마모 O 형 링 규격 이 있다.


O 형 권 의 기준 은 GB 1235 - 76, GB 3452.12 - 92 가 있 고 일본 P 형, G 형, s 형, SS / V 형, F 형 이 있 으 며 미국 as568, 영국 시리즈, 유럽 시리즈 가 있다.


O 형 권 의 기술 요 구 는 외관 요구, 사이즈 요구 와 재료 의 물리 적 성능 요 구 를 포함한다.


외관 요구 사항 GB / t3452.27 부합


재료 요구 사항 은 Hg / t2579 - 2008 에 부합


사이즈 요 구 는 GB / t3452.1 - 2005 에 부합 되 어야 합 니 다.


2024 Qingdao Bright Rubber & Plastic Co., Ltd 판권 소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