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 형 링 내부 지름 의 선택 원칙

O 형 권 을 선택 할 때 는 먼저 새로운 국가 기준 을 사용 해 야 한다.선 직경 은 2. 65 와 3. 5 의 바 이 가 가장 흔 하 다.외경 이 30 보다 크 고 구조 크기 가 허락 될 때 되도록 선경 이 3.5.5 인 0 형 환 을 선택 하여 더욱 큰 압축 과 접촉 면적 을 얻 도록 한다.

O 형 링 의 재 료 는 주로 부타디엔 고무 와 불소 고무 로 되 어 있어 고온 에서 사용 하기에 더욱 적합 하 다.재 료 를 제외 하고 O 형 권 은 경도 의 중요 한 지표 로 보통 쇼 경도 로 표시 한다.

60 에서 90 까지 두 수 는 높 을 수록 경도 가 높다.같은 압력 하에 서 강도 가 높 을 수록 zh 압출 (변형 및 심지 어 는 찢 어 짐) 에 견 딜 수 있 는 능력 이 강하 다 (오른쪽).따라서 강도 가 높 은 O 형 권 을 사용 해 야 한다.

O 형 고리 에 사용 되 는 재 료 는 부타디엔 고무, 카 르 복 시산 부 니트릴, 불소 고무, 아 세 토 프 렌 고무, 수산화부 니트릴 고무, 규소 고무, 클 로 로 르 부 라 고무, 불소 규소 고무, 우레탄, 염소 화 러버, 부 틸 고무, 천연 고무, 에틸렌 / 프로필렌 고무,폴리프로필렌 고무, 불소 고무 등.

같은 종류의 고 무 는 제조 방법 에 따라 성능 지표 의 차이 가 매우 크다.따라서, 재료 란 에 NBR 또는 NBR - 40 을 간단하게 기입 하 는 것 은 정확 하지 않다.재료 와 화학공업 부 는 O 형 링 에 대해 특별한 기준 을 가지 고 있다.

O 형 동그라미 의 경 도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예 를 들 어 발전소 의 펌프 수력 터빈 의 경 도 는 70 (쇼 씨) 의 개스킷 으로 자주 벗 겨 지고 심지어 수평 으로 절단 된다.이후 85 - 90 (쇼 씨) 개스킷 을 사용 해 효과 가 이상 적 이 었 다.


너무 이른: O- 링 지식 다음 것: 오링 소개

2024 Qingdao Bright Rubber & Plastic Co., Ltd 판권 소유.